-
아마존(Amazon) 직구로 WD SSD 할인받아 구매하기 (Feat.아마존 프라임)Item Review - 습관적 리뷰 2021. 7. 2. 08:20
아마존에서 프라임 독점 딜을 이용해 WD(웨스턴디지털)의 Blue SN550 NVMe SSD를 저렴하게 구매하였다.
어느 날 SSD를 사야겠다 마음먹고 아마존에 접속했더니 마침 Prime 독점 딜을 진행하고 있었다. 이게 무슨 횡재... 별 고민없이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였다.
사실 아마존 직구 가격 자체가 국내에서 사는 것 보다 대체적으로 저렴하다.
같은 모델, 같은 용량이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면 약 14만원이다.
아마존에서는 정가가 124.99달러로 나오지만 거의 항상 세일가가 붙어서 약 11~12만원 선이다. 삼성의 M.2 NVMe SSD도 국내보다 저렴한 편이었다.
그렇게 나는 최종 가격 91.58달러에 1TB SSD를 구매할 수 있었다.
아마존 프라임을 이용해 혜택을 받자. 한달 무료다.
우리나라에 쿠팡의 '로켓와우'가 있다면 아마존에는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가 있다.
미국에서는 2020년 1월에 이미 1억 5천만명의 가입자를 돌파한 구독형 서비스이다.
혜택이 수없이 많지만.. 이를 열거하기 보다는 오늘은 구독 첫 한달 무료(
국룰)를 이용해 원하는 제품을 싸게 사는데 이용할 수 있다는 걸 말하고 싶었다.아마존 프라임의 가격은 월 12.99달러로,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게 아니라면 저 가격을 매달 지불할 정도로 많은 메리트를 못 누린다. 그래서 만약 평소에 사고 싶은 제품이 아마존에서 마침 Prime 독점 딜을 진행중이라면 때에 맞춰 프라임에 가입 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독 해지는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언박싱
배송은 일주일이 안걸렸다. 도착 예정일 보다 훨씬 일찍 와서 놀랐다.
박스와 내용물은 전혀 훼손되지 않고 잘 도착했다. 너무 간단한 포장을 보고 조금 놀랐지만...
M.2 SSD는 볼 때마다 사이즈가 놀랍다.. 세상 진짜 좋다. 사실 자금이 충분했으면 더 좋은 걸 샀겠지만 D RAM도 없는 이 SSD를 구지 고른 이유는 이 녀석을 꽂을 Hagibis 맥미니 독과 연관이 있다. 이전 글에 남긴 제품인데, 어차피 M1 맥미니에서 제 속도도 안나오고, 작업용 보다 스토리지 용도로 쓸 것이라 속도에서 너무 목매지 않기로 했다. SATA SSD보다 싸게 샀으니 만족이다.
기분 좋아지는 가격ㅎㅎ
아직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맥미니 독이 안와서 사용은 못해봤다. 아마존 프라임 가입하면서 딸려온 프라임 비디오나 감상하며 기다려야겠다.
'Item Review - 습관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철 착화감 편한 쪼리 추천 <토앤토 제로비티 플립플랍>, 사이즈 고르기 (2) 2021.06.30 알리익스프레스 썸머세일 정보 + 카카오페이 결제 혜택 받고 직구하기 (Hagibis USB-C Hub for Mac Mini 구매기) (3) 2021.06.22